728x90
반응형

내가 지금까지 키운 식물 중에서 가장 잘 키우고 있는 식물이라고 생각하는 금전수, 금전수의 경우에는 수경재배로도 키울 수 있다, 오늘은 금전수 키우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금전수의 경우에는 집들이 혹은 개업 축하 선물로 정말 많이 사용이 되어오고 있다.

 

금전수를 받으면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금전수 키우는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건데 금전수는 우리나라에서 동전 같은 잎들이 줄줄이 있는 모양 때문에 돈나무라고도 불리고 있다, 금전수는 재물운을 부른다고 해서 개업 축하 선물로 많이 들어온다.

 

반응형

 

아직까지는 금전수 꽃을 본 적이 없지만 금전수는 꽃을 핀다, 한여름 혹은 초가을 사이에 꽃이 핀다고 하는데 왜 내 금전수는 안피는지 모르겠다, 금전수는 공기정화식물이기 때문에 실내의 벤젠이나 톨루엔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나 요즘과 같은 미세 먼지를 제거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금전수 키우는법

금전수 키우는법은 전혀 어렵지 않다. 그냥 금전수는 물만 잘 조절하면서 주면 된다, 금전수는 그늘진 곳에서도 잘 자라고 너무 강한 햇빛은 피해주는게 중요하다, 하지만 금전수가 만약 구부러져서 자란다면 빛이 부족한 것이니 피해줘야 하며 금전수는 온도가 15도 이상이면 실외에서도 잘 자란다.

 

 

 

이상적인 온도는 18도에서 26도이며 보통 금전수 물주기는 1달에 1번 정도 주는데 화분의 흙을 만져보고 말라있다면 물을 주면 된다 여름에는 조금 더 자주 주고 겨울에는 물주기를 2달에 한번 혹은 한달 반에 한번씩 주면 된다, 금전수는 과습 상태로 오래 두면 뿌리가 썩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금전수 물주기는 한달에 한번이라는 것만 기억하자, 가끔 수경재배가 가능하냐 물어보는데 나는 지금 금전수를 수경재배로 키우고 있다.

 

 

 

해피트리 키우는법 따라해보세요

오늘 같이 알아볼 식물은 제가 키우고 있는 해피트리다, 해피트리는 상당히 많은 집에서 키우고 있는데 나는 어느정도 자랐을 때 데려온게 아니라 완전히 아기일때부터 키웠다, 내가 키우고 있

jinnuri.tistory.com

 

식물 잎 마름 원인 / 애니시다가 말랐어요

봄에 데리고 온 애니시다가 잎 마름이 발생되었다, 봄에 데려와서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보니 식물 잎 마름이 생겨버렸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식물 잎 마름 원인을 모르고 있다, 나는 지금

jinnu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