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부산 미래화훼공원 놀러가서 키울만한 식물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다가 바질트리를 발견했습니다. 평소에 요리를 좋아하지만 양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식용으로 키우는게 아니라 포스팅용으로 키워보려구요! 오늘은 바질트리 키우기와 물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뭔가 아이가 비실비실해보이더라구요..?

잘 키우면 다시 잘 자라지 않을까 해서 일단 넘어갔습니다, 바질트리 키우기는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데요, 그 이유는 식용으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칼슘과 비타민, 철분이 잎에 많이 함유되고 있고 토마토 샐러드나 다양한 요리에 첨가를 시켜서 먹을 수 있어 주부님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식물 중 하나죠!

 

 

"각종채소 샐러드와 고기요리 소스 및 스파게티 피자에 사용"

저는 한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먹을 일이 있을까 하지만 언젠가는 잘 키워서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사왔는데 겉흙이 말라있더라구요! 그래서 물을 줬습니다.

 

 

바질트리 물주기는 겉흙이 말랐을때 듬뿍 주면 된다고 해요! 모든 식물은 통풍이 중요하고 물이 중요하기 때문에 베란다에서 키우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바질트리 키우기에 대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단 햇볕이 잘들고 통풍이 좋은곳에서 키우시면 됩니다.

 

 

바질트리 키우기와 물주기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어요! 요리에 정말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바질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참고해주세요:)

 

 

 

율마 키우기 - 물주기와 분갈이 방법까지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율마 키우기 중 물주기와 분갈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작년에 율마를 "오늘의 집"에서 구매를 한 다음에 어느정도 큰 다음 분갈이를 해줬는데요,

jinnuri.tistory.com

 

 

테이블야자 물주기와 잎마름에 대해서

테이블야자는 말 그대로 테이블, 책상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로 인기가 많은 식물 중 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쉽게 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물론 초보자이기 때문에 쉽게 키

jinnu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