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사를 한 집에 빛이 너무 안들어오다보니 해피트리나 녹보수처럼 햇빛을 잘 받아야 하는 아이들의 잎이 계속 떨어지고 형편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고민을 하다가 식물 생장용으로 식물 LED 조명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택배를 받자마자 바로 포스팅을 하는거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꾸준히 효과를 볼 것이라 예상하고 다음번에는 1달 후기를 사용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은 힙포라는 이름의 식물 LED 전구입니다. 저는 기존에 이케아에 조명을 구매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케아 조명등에 사용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생장용 식물 LED를 사용하는 이유는 기존의 조명보다 다르기 때문이라고 해요! 광합성이나 식물생장에 도움이 되는 파장을 표출하고 식물성장에 효과적인 파장을 집중적으로 구현해준다고 합니다, 청색광 파장은 잎의 형태형성을 촉진하는 파장으로 잎을 넓고 두껍게 만들고 적색광 파장은 생육촉진에 따른 수확량 증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ㅋㅋ

 

반응형

 

 

일반 식물 LED와는 전혀 다른점이 없네요, 조명등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이케아 조명에 조립을 해서 바로 사용합니다.

 

 

식물 LED조명을 이렇게 장착한 모습! 실제로 어느정도 가깝게 식물에 놔둬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생장용으로 구매한 식물 LED의 효과를 제가 1주일에 한번씩 보여드려볼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