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아무래도 집에서 일을 하고 개인사업을 운영하다 보니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있어요, 부업으로는 블로그도 운영을 하다보니 손목이 어느순간부터 점점 욱신거렸습니다.. 결국에는 터널증후군이 와버렸죠, 손목 수술도 벌써 3번은 한 것 같아요, 마우스도 손목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손목을 어떻게든 더 편하게 하기 위해서 마우스 손목받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핵폭신" 마우스 손목받침대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외관이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작아요! 하지만 저는 손목이 얇은 편이기 때문에 제 손목이 딱 들어맞더라구요, 설명서나 이런건 전혀 없고 비닐이 제품에 담겨있는게 끝! 맨 위 gif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 이름 말 그대로 푹신합니다, 이름이 왜 핵폭신인지 알겠더라구요, 저처럼 손목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손목 받침대도 함께 사용해보시는걸 권장해드려요.

 

반응형

 

 

딱 블랙! 저의 컴퓨터는 악세사리가 전부 블랙이기 때문에 블랙만 골라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지텍 MX 버티컬 마우스, 키보드 손목받침대, 마우스 손목받침대 등 손목을 보호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사용중이네요ㅋㅋㅋ 마우스 손목받침대 추천을 하는 이유는 생각보다 고정력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함께 읽으면 좋은 제품리뷰

 

삼성 블루스카이 6000 리뷰 사용기 - 내돈내산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습도가 너무 높아서 요즘같은 겨울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괜찮지만 실제로 장마철이나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안개가 뿌옇게 생기면서 밖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안개가

jinnu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