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무래도 2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집에서 냄새가 나는건 어쩔 수 없어요, 특히나 저는 방 1개를 고양이 방으로 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 벽지나 다른 곳에서 냄새가 날 것 같아서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를 위해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보다가 구매를 한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절대 광고 아니에요:)

 

 

총 6개를 사용!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걸 보면 1달에 1개 정도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총 6개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 뿐만 아니라 옷장이나 다른 곳에 놔둬서 사용을 할 수도 있다고 하니 냄새제거가 필요한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여기서 실사용기 하나만 알려드리자면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는 잘 되는데 주방이나 냄새제거가 크게 필요한 곳에서는 솔직히 효과가 없는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제품이 딱! 위에는 본 제품 중간은 뚜껑, 아래에는 접착제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화장실 냄새 제거를 위해서는 고양이 화장실 옆에 놔두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냄새는 잘 납니다,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이걸 사용하시고 냄새제거가 잘 되지 않는다면 탈취제도 함께 사용하면 좋아요!

 

반응형

 

다음에는 우리 미즈미오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희 아이들이 몸무게가 조금 있다보니 화장실도 크게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화장실이 필요하다면 다음번에 제가 할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먼치킨 롱레그 - 유전병이 있나?

오늘은 우리 둘째 미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해요! 먼치킨 롱레그 종으로 우리 미오는 아주 애기애기했지만 현재는 비만냥입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미오를 데리고 올때에는 먼치

jinnuri.tistory.com

 

브리티쉬숏헤어 성격 - 우리 첫째 미즈

저희 집에는 식물은 캣그라스만 좋아하는 첫째 브리티쉬숏헤어 미즈가 있습니다, 엄청 말을 안듣고 자기가 오고 싶을때만 오고 입도 짧아 밥도 잘 안먹는 아이 미즈는 브리티쉬 숏헤어입니다ㅋ

jinnu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